Programming/개인 작업🌻

[개인페이지-01] 할말을 잃어버림.

감귤밭호지차 2023. 2. 15. 16:09

코드스테이츠 부트캠프 수강하면서 겸사 겸사 과제 제출 겸 나를 소개하는 페이지를 배운 CSS를 활용해서 만들어 보래서 잉차 잉차 만들어서 완성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다른 분들 제출한거 보니까 제꺼는 고냥고냥 유치원 작업물 수준... 현타 오지게 맞고 잉차 잉차 수정해야겠습니다.

 

😂 보이시나요 제 1차 작업물 흐릿하게 보기만 해도 느껴지는 .... 할말하안의 디자인 

 

 

다른 분들의 디자인을 보니 숨이 턱 막힐 정도의 멋지고 깔쌈한 디자인 뿐이었습니다....

디자인 창작의 감각이 없는 저같은 사람들은 대책안을 찾아야죵.. 바로 다른 분들의 멋지고 깔쌈한 디자인들을 미친듯이 서칭하고 여기서 디자인의 포인트들을 뽑아낸다음 이를 바탕으로 디자인 하는 수밖에.. 

 

이래서 진짜 많이 보고 많이 찾아봐야 실력이 는다는걸 또 한번 절실히 느끼고 갑니다. 

 

부끄러워서 얼른 수정해야겠어용. 

 


🏆 셀프 평가 

  • 디자인 : 최악
  • 코드 : 중간 쏘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