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기록

[230213] 어이구 정신없어라 : 코드스테이츠 부트캠프 첫 날

감귤밭호지차 2023. 2. 14. 00:50

여긴 제 개인 일기장 ^^ ㅎㅎ 회고록은 아닙니다데스!! 뒤로가기 오네가이시마스~😚

      찐 회고록은 여기 기록 

 

 

 

 

 

 

정신없이 벌써 2월 중순이 되었음. 오 .... 

정말 시간은 나를 기다려주지 않고 혼자서 막 달려가는 듯... 

오늘은 고대하던 코드스테이츠 부트캠프 첫 날 OT 였음. 

강사님들이 계속 프론트엔드는 맥 프로를 권장한다고 말씀해주셔서 살짝 멘붕이 왔지만,, 나같은 양 어깨에 아직 삼성 노트북 할부를 이고 있는 할부노예들은 악으로 깡으로 우분투 깔아야지 ㅋㅋㅋㅋㅋ

 ( 저 우분투 처음 들어용!) ㅋㅋㅋㅋㅋㅋㅋ ;ㅂ ; 

견뎌.. 내가 선택한 노트북이다!!!!

 

 

이제 수업도 들어가니까 9 - 6시까지는 정신없이 집중하고 그럼 끝나고 또 정처기 이제 D-21남아서 미친듯이 공부해야 하는데 거기다가 이번 달에 JS기초랑 인프런 CSS 강의 끊어놓은거 다 들을 수 있을까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물이 좔좔 거기다가 전공 공부 정리도 계속 해야 하고 코테도 공부해야 하고 3월 에 토익도 해놔야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혼자 공부하는 프로젝트는 12월 이후로 하나도 못 건드리고 있고 ㄱ블로그도 마저 적어야 하는데 

아 .. 쓰다 보니 우테코 ㅋㅋㅋㅋ 프리코스도 정리 1도 못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거진 6개월 동안 뭐한걸까.. 머릿속에 아무것도 없는골>?? 내 머릿속에 .. 지우개?

 

견뎌 나 자신!! 악으로 깡으로 견뎌닌꺼여 ㅋㅋㅋㅋㅋ